여름 방학의 마지막 주가 줄어들면서 개학 홈스트레치가 교육자와 관리자를 위해 본격화됩니다. 물론, 수업 명단, 보급품 주문, 방 배정 등 일반적인 체크리스트 항목이 있습니다.
a의 영향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학교 또는 지역 리더의 환영 메시지표준을 뛰어넘는 수준입니다. "다시 만나서 반가워요!" 당신을 교육으로 이끈 열정을 포착했다면 어떨까요?10명 중 8명환영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이메일을 열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교사가 가족에게 보내는 소개 편지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예, 일정 및 서류 작업과 같은 물류를 다루어야 합니다.“선생님을 만나세요”교실의 흥미로운 변화와 학생들이 기대할 수 있는 사항을 엿볼 수 있는 뉴스레터입니다. 새로운 독서 공간, 메이커 공간, 재구성된 도서관의 사진을 공유하세요.
교실을 학생들의 도착을 기다리는 매력적인 환경으로 더 많이 묘사할수록 첫날이 되기 전에 더 많은 두려움과 불확실성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일일 일정, 도착 절차 등 많은 물류 정보도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솔직하게 행동하면 기대치를 설정하고 불안감을 줄이는 동시에 귀하의 열정은 그들의 흥분을 고조시킵니다.
그리고 기억하세요,출석 우선처음부터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첫날의 연결이 중요한 이유를 강조하세요. 모든 사람이 참석하고 설명할 때 추진력을 구축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개학 전격전에서는 단지 "확인란을 선택"하고 싶은 유혹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재상상은 이러한 암묵적인 의사소통을 관계 구축자와 풍요로운 한 해를 위한 촉매제로 바꿀 수 있습니다.
연결 유지
지구의 목표 달성을 위한 뉴스, 기사 및 팁이 받은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